지니5360043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7
오징어짬뽕 라면을 먹었는데, 오징어, 바지락, 새우 등 각종 해물과 야채를 더해 먹으니 식감도 좋고, 시원하고 칼칼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