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노브랜드 양념돼지주물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노브랜드 양념돼지주물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07
집에서 맛있게 양념해서 먹은 주물럭~
쌈싸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매콤하게 했더니 더 맛있어요~
주말엔 주물럭으로 추천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양념돼지주물럭
4.9(리뷰 34개)
·식단기록1천+0
깽앵스
리뷰2651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양념돼지주물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