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04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빨간머리앤04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머리앤04
리뷰78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7
코다리 사다가 무조림 했어요.
아이들 먹기 편하게 해서 뼈 다 바르니 먹기 좋네요~~
무도 달달하고 코다리에 양념도 잘 베어서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