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콥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제니콥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제니콥
리뷰30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1.07
경주 여행 중 어떤 식당에서 먹은 아주 맛있는 계란말이입니다. 흰자가 독특하게 덜 섞여 있어서 흰자가 보이는 계란말이였는데 채소도 적당히 들어있고 식감도 괜찮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제니콥
리뷰308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