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368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1.07
달걀 풀고 양파넣어서 계란말이했어요. 노릇노릇하게 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이거하나로도 반찬이됩니다. 케찹 뿌려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지니552368
리뷰1078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