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갈비천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갈비천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07
본갈비는 소고기 특유의 감칠맛이 느껴지는, 소고기의 부드러운 부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육즙이 가득하고 씹는 맛이 참 좋아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15kcal
갈비천왕
4.7(리뷰 26개)
·식단기록112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300g)
615kcal
갈비천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