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목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7
목살 재워둔거를 무를 넣고 끓이면 무가 푹 익을때까지~~ 하면 목살도 부드럽게 잘 익어서 밥에 같이 먹으면 굿
고기에 기름이 없어서 단백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jiniyu
리뷰2866

1인분(300g)
700kcal
목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