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삶은 계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삶은 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07
간식으로 먹으려고 계란2개를 삶았어요. 출출할때 단백질도 챙기고 맛도 좋은 삶은 계란이에요 소금에 콕 찍어먹으면 담배하면서 짭조름해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 대형(50g)
77kcal
삶은 계란
4.8(리뷰 710개)
·식단기록24.2만+0
정주임
리뷰2423

1개 대형(50g)
77kcal
삶은 계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