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홀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아홀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아홀
리뷰422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07
에어프라이에 200도 20분 돌렸어요 속은촉촉한 포테이토에요 케찹에 콕 찍어 먹음 너무 맛있어요 간식으로 최고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
리아홀
리뷰422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