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07
뜨끈한 밥에 스팸만 있으면 다른반찬 다 필요없죠~~
짭짤해서 가끔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후라이도 같이 먹어야해요.. 좀 짜니까ㅎ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딸기빵빠레
리뷰395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