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화리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장화리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장화리
리뷰6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7
오늘 저녁은 어묵탕,계란후라이,맛김입니다.
고래사 어묵은 어육함량이 높아서 쫄깃한 식감을 느낄수 있고 계란후라이는 고소하니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장화리
리뷰62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