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가좋아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망고가좋아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망고가좋아
리뷰330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7
후레이크에 오징어 건더기와 미역 양배추가 듬뿍들어있어서 다른 라면보다 더 국물이 진한거 같아요. 깊은 맛이 나고 얼큰하고 좋아요. 맵기도 제 입에는 많이 맵지않아 좋아요. 맛있어서 다음에 또 재구입하려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