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2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비비안2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안2
리뷰29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7
고소하고 딜달하고 부드러운 고구마예여. 제철 음식은 먹으면 더 달고 밋이 있어요. 섬유질도 많고 포만감이 좋아서 다이어트에도 굿!!
#다이어트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
비비안2
리뷰296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