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7
집에서 해 먹기 귀찮아서 사봤는데 양념이 잘 배어 있고 무도 푹 익어서 맛있어요. 코다리도 비리지 않고 부드러워서 밥이랑 같이 먹기 딱 괜찮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