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8
김은 단순해 보여도 품질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는 음식입니다. 너무 짜지 않고 고소한 향이 살아 있는 김이 밥과 가장 잘 어울립니다. 바삭한 식감 덕분에 반찬 없이도 만족도가 높습니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