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메이크샐러드 양념갈비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메이크샐러드 양념갈비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8
양념갈비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숯불에 구워 먹는게 제일 맛있습니다 쌈 싸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좋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20g)
598kcal
메이크샐러드양념갈비맛
4.9(리뷰 17개)
·식단기록57회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420g)
598kcal
메이크샐러드양념갈비맛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