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MJOO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CMJOO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CMJOO
리뷰14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8
생김에 간장 한숟갈 넣어서 먹다보면 밥 한그릇 뚝딱이에요 ㅎㅎ
달래 철일때 간장에 달래도 넣어서 먹으면 별미입니다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XCMJOO
리뷰148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