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꼬리타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꼬리타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꼬리타
리뷰35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8
회사 직원분이 계란을 가져오셨는데 직접 기른 닭이 낳은 계란이었어요. 청계인지 청란이더라고요. 엄청 신선해서 노른자가 탱탱해요. 그래서 더 풍성한 맛이 났어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치꼬리타
리뷰351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