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7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4947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47
리뷰436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8
조미김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뗘 최고입니다
떡국 끓어 먹을때도 고명으로 넣어 먹어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소포장되어 있어 편리해서 좇습니다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4947
리뷰4364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