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티디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티디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티디
리뷰35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8
계란말이에요 요리초보가 연습을 반복해 이제는 제법 잘 말리네요ㅎ 단백질 식품으로 계란만한게 없자나요 계란말이로 해먹으면 반찬으로도 단독으로도 훌륭한 한끼가 되고 맛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유티디
리뷰353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