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7628님의 국물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7628님의 국물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7628
리뷰629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08
점심으로 뷔페에서 먹은 국물떡볶이입니다.
떡볶이를 면처럼 길게 되어 있어서 씹는 맛이 좋고
국물도 떠먹고 해장되는 느낌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76kcal
국물떡볶이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65회0
지니5517628
리뷰629

1인분(200g)
476kcal
국물떡볶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