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8
집애서 엄마가 부쳐주신 계란말이에요 파를 쫑쫑 썰어넣었고 참치액으로 간을 했어요 간단하게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영양가도 있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