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747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8
고구마를 한입 크기로 썰고 오일을 바른후 오븐에 바삭하게 구웠어요. 같은 바삭하고 안은 잘 익은 고구마의 달콤함이 느껴집니다. 간식으로는 과자보다 건강식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