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겨울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겨울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겨울
리뷰382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1.08
스팸은 썰어서 후라이팬에 앞뒤 노릇하게 구워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잡곡밥 한그릇에 스팸한통 구워서 오늘 한끼 해결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봄겨울
리뷰382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