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8
계란말이는 단순하지만 은근히 손이 많이 가는 반찬이라 집에서 해 먹으면 더 정감이 느껴집니다. 부드럽게 익힌 계란 속에 파나 당근을 넣으면 색감도 살아나고 식감도 좋아집니다. 한 입 베어 물면 촉촉함이 느껴지고, 간이 과하지 않아 밥이랑 먹기 딱 좋습니다. 도시락 반찬으로도 빠지면 서운한 메뉴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