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81 작성일자 26.01.08
짜란 오랜만에 스팸이다 그냥 먹어도 짭잘하니 먹을만하지만 케찹이랑 같이 먹으면 더맛있다는 비밀! 흰밥에 조합 잘어울린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1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