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박사님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울박사님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울박사님
리뷰21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8
계란말이는 부드럽게 풀어낸 계란을 약불에서 여러 겹으로 말아 만든 반찬으로, 촉촉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밥과 잘 어울리며 채소를 넣어도 좋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울박사님
리뷰218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