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2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8
맛있는 계란말이 집에서 만들어 먹었어요 담백하고 고소하고 케첩 뿌려 먹으니 훨씬 더 맛있었네요 야채를 다져 넣어서 맛도 더 좋았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알수없음
리뷰226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