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26
조회수 60 작성일자 26.01.08
맛있는 스팸 반찬으로 먹었어요 프라이팬에 구워 먹으면 자글자글 맛있는 스팸이 완성이 됩니다 반찬 마땅하지 않을 때 꺼내서 먹으면 아주 좋아요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