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보레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두보레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보레
리뷰76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08
계란말이를 먹었어요 여러가지 야채를 썰어놓고 돌돌말아서 예쁘게 썰어 먹으니까 맛있어요
밥반찬도에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은음식인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두보레
리뷰760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