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마시뜨랑 알리오올리오밥&함박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마시뜨랑 알리오올리오밥&함박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108 작성일자 26.01.08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먹으려고 알리오올리오밥이랑 함박스테이크에요. 알리오올리오밥도 고슬고슬하니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41kcal
마시뜨랑알리오올리오밥&함박스테이크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