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노님의 수제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노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노
리뷰1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8
먹물을 첨가한 검은색 햄버거빵과 수제패티와 특제소스로 잘 만들어진 햄버거입니다.
간도 짜지않고 담백합니다! 너뮤 맛있네요.
감자튀김도 수제로 만들어서 그런지 감자맛이 조금 더 나네요!
가성비는 살짝 아쉽습니다ㅜ 한개로 어느정도 배가 차지만 애매해요 ㅎㅎ 그래도 요즘 물가치곤 좋네요
#일반식 #저녁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