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고래사어묵 떡갈비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고래사어묵 떡갈비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09
사이드 메뉴에 떡갈비가 있어서 시켜 보았는데 바싹 익은 떡갈비가 아주 맛있네요
아침부터 한식을 먹으니까 아주 든든 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90g)
169kcal
고래사어묵떡갈비말이
5.0(리뷰 6개)
·식단기록22회0
bboya
리뷰4237

1인분(90g)
169kcal
고래사어묵떡갈비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