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에나님의 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꾸는에나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꾸는에나
리뷰3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9
매일 먹어도 맛난 김
저는 김을 간식처럼 먹을 정도로 좋아해요
밥이랑 먹어도 맛나고
김밥을 김으로도 싸먹고ㅎㅎ
간식으로 그냥 김만 먹기도 해요
어쩜...매일 먹어도 이렇게 맛날까요?
#일반식 #간식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