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75 작성일자 26.01.09
원래 라면 안먹으려 했는데 선택권이 없었다ㅠㅠㅋㅋ 짜파게티 끓이려고했는데 먼저 라면을 먹었다 그래도 나름 선방이당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2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