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댁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진댁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진댁
리뷰21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09
아침식사에 반찬으로 딱이네요. ㅎㅎ
아들이 계란말이를 좋아해서 잘 해 먹어요 ~~
오늘은 대파 듬뿍 넣어서 그런지
더 개운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강진댁
리뷰212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