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오뚜기 바삭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오뚜기 바삭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09
식비 줄이기 중이라..ㅋㅋ 집에서 맥주 생각 간절해서 구워온 군만두..ㅎㅎ 맛이 좋네용ㅎㅎ 이걸로 저녁 때우니까 살 안찌겠쥬..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360kcal
오뚜기바삭군만두
4.8(리뷰 5개)
·식단기록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