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585님의 달콤한 오이 피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585님의 달콤한 오이 피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585
리뷰47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09
주꾸미집가니 수제 오이픽클이 나왔어요
매운 주꾸미먹고 오이피클을 먹으니 새콤달콤 입맛이 확살아나네요
아삭아삭 너무맛나요~
#일반식 #점심

1컵, 다진(160g)
187kcal
달콤한 오이 피클
5.0(리뷰 21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