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cj 비엔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9
비엔나 볶음은 쫄깃한 소시지에 달콤짭짤한 양념이 배어 맛이 진하다. 간단히 볶아도 풍미가 살아 밥반찬이나 간식으로 즐기기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