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짜겠노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짜겠노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짜겠노
리뷰7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9
김밥천국 에서 우동을시켜 먹어 네요 날씨가추운데 국물이 따뜻하게 맛도괜찮네요 또오고싶은 마음이네요 쑥갓향이코끝을 스미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우짜겠노
리뷰75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