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잉요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잉요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잉요
리뷰56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9
하남 돼지 집이 라는 곳에서 목살 먹었는데 직접 구워 주고 고기 자체도 두툼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또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하잉요
리뷰567

1인분(300g)
700kcal
목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