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플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왕플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왕플
리뷰58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9
새우버거 제일 맛있어요
할인으로 저렴하게 한끼해결했네요
감자튀김 빼고 햄버거만 먹었는데도 든든하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
왕플
리뷰585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