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영준맘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지영준맘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지영준맘
리뷰31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24
오징어튀김은 쫄깃한 오징어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혀 튀긴 음식으로, 겉은 고소하고 속은 부드럽다. 간장이나 초간장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다
이집 오징어튀김은 몸통으로만 만들어 더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