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su5931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yunsu5931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nsu5931
리뷰5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9
달콤한 과자 고소미입니다
먹다 보면 계속 먹게되서 자제가 필요합니다
겉부분에 설탕이 묻어 있어서 더 달콤하게 느껴지는 과자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yunsu5931
리뷰574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