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58 작성일자 26.01.10
짭쪼름하고 고소한 포테이토가 맛있어서 먹어보았습니다~
군침도는 비주얼이었고, 입안에서 느껴지는 고소한 식감도 좋아 자꾸 먹게 되는 입맛 당기는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