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137493님의 스팸 스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54137493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4137493
리뷰414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1.10
스팸 잘게 잘라서 볶음밥 만들었습니다. 스팸의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밥과 잘 어우러저 간을 조금만해도 맛이 납니다. 감칠맛이 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54137493
리뷰414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