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2991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2991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2991
리뷰57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0
맛있는 우동집에서 끓여 먹었어요 밀키트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었네요 통통한 우동 면발이 아주 맛있고 가쓰오 국물 맛이 끝내주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지니5192991
리뷰57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