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9328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9328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9328
리뷰71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0
우동 대기업우동입니다
맛있네요 해먹기도편하고 면이 튀기지 않아서 좋네요 ㅎ
국물도시원하고 면도 쫄깃쫄깃
한번씩 먹을만하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지니5549328
리뷰71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