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0623님의 cj 비엔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aha0623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ha0623
리뷰1320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1.10
톡톡터지는 식감과 돼지고기향이 너무 좋았어요ㅡ
짭짤해서 계란후라이와 같이 먹었고ㅡ
케찹뿌려서 밥이랑 먹어도 맛있어요ㅡ기름에 노릇노릇 구우니 고소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