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0
계란후라이 반찬했네요 달걀이 비싸지고나서 두개씩은 힘들어도 밥반찬으로 계란후라이는 빠질수없죠 김치볶음 계란후라이 김 만있으면 반한그릇 먹을수있네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유지여왕
리뷰542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